토목자재의 모든것 대림콘텍(주)

2022/12 17

화강경계석 화강 경계석 보차도공사 화강석 낮춤석 경사석 도로경계석

대림콘텍(주)는 사회 기반 시설물의 최고의 품질을 지향합니다. 사회의 안전과 도시에 조화로운 제품을 공급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 안녕하세요.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기업, 대림콘텍(주)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도로와 보도를 구분해주는 화강경계석 입니다. 화강경계석이란? - 화강경계석은 도로 주변에서 흔하게 볼 수 있는 제품으로 차도와 인도 또는 차도와 차동 경계부에 설치하는 석제품을 말합니다. 화강경계석은 도로경계석, 보차도경계석, 경사경계석, 낮춤경계석, 곡선경계석 으로 나누어집니다. 도로/보차도 경계석 : 보도와 차도의 경게를 구분지을 때 사용됩니다. 경사 경계석 : 직선 경계석과 낮춤석을 연결할 때 사용됩니다. 낮춤 경계석 : 보행자가 횡단 보도를 건너기 쉽게 하도록 제작된 제품..

볼라드 스텐 스틸 U자형 일자형 안전펜스 앙카식 이동식 매립식 앙카이동식 자동차 가드레일 앙카 반사띠 진입금지 충돌

대림콘텍(주)는 사회 기반 시설물의 최고의 품질을 지향합니다. 사회의 안전과 도시에 조화로운 제품을 공급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 안녕하세요.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기업, 대림콘텍(주)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보행자의 안전을 지켜주는 교통 시설물인 볼라드 입니다. 볼라드란? - 길거리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구조물로 횡단 보도나 인도 등 도로의 경계 근처에 솟아 있는 기둥을 말합니다. 볼라드는 보행자용 도로나 특정 장소에 자동차의 진입을 막고 보행자와 환경 등을 보호하기 위해 설치되는 구조물입니다. 차량의 진입을 막기 위해 보통 금속같은 단단한 재질로 제작되는 것이 특징입니다. 볼라드는 탄성 유무에 따라 고정형과 충격 흡수형으로 나뉘는데요. 요즘에는 우레탄이나 고무 재질의 충격 흡수형 ..

기타제품 2022.12.28

침투형 측구수로관 홀투수수로관 투수콘수로관 유공측구수로관 침투 측구 수로관 침투제품 측구관 침투맨홀 전국납품

​ ​ 대림콘텍(주)는 사회 기반 시설물의 최고의 품질을 지향합니다. 사회의 안전과 도시에 조화로운 제품을 공급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안녕하세요.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기업, 대림콘텍(주)입니다! ​ ​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침투측구 수로관입니다. 도로변이나 하천의 물이 범람하는 경우가 자주 뉴스에 나오는데요. 침투측구 수로관을 많이 찾는 이유 중 하나입니다. 침투측구 수로관은 홀투수 타입과 투수콘 타입으로 나뉩니다. 홀투수 Type 벽체에 천공이 되어있어 주변 지반으로 부터 지하수를 원활히 유입 및 배수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투수콘 Type 투수 콘크리트 재질로 제작된 수로관으로 빗물의 집수 효율을 극대화 시킨 제품입니다. 침투측구 수로관 규격 지금까지 침투측구 수로관을 소개해 드렸습..

벤치플륨관 플륨관 판매 규격 납품업체 공장출고 단가 전국납품 측구수로관 수로관 사각수로관 산마루측구 건설자재 배수로공사 수로관공사 스틸그레이팅 날개형그레이팅 수로관덮개 사각..

​ ​ 대림콘텍(주)는 사회 기반 시설물의 최고의 품질을 지향합니다. 사회의 안전과 도시에 조화로운 제품을 공급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안녕하세요.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기업, 대림콘텍(주)입니다! ​ ​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벤치플륨관입니다. 벤치플륨관이란 쉽게 말해서 물이 빠져나가는 수로관을 말합니다. 농업용 배수로나 공장, 건물주변, 운동장, 산마루 측구 등 다양한 현장에서 사용되는 제품입니다. 벤치플륨관 종류 벤치플륨관은 U형플륨관, 벤치플륨관 2종, 벤치플륨관 3종으로 나뉩니다. U형플륨관 알파벳 U자를 닮은 U형플륨관은 비교적 무게가 가볍고, 단가가 저렴하다는장점이 있습니다. 주로 산마루 측구나 성토부 용으로 사용되는 제품입니다. 벤치플륨관2종 벤치플륨관 2종은 저폭이 측벽의 높..

속빈시멘트블럭 인테리어 벽돌 블럭 담장 외벽 레미탈 콘크리트블럭 조적 블록쌓기 블럭시공 4인치블럭 6인치블럭 8인치블럭 건축자재 토목자재 카페인테리어 셀프인테리어

대림콘텍(주)는 사회 기반 시설물의 최고의 품질을 지향합니다. 사회의 안전과 도시에 조화로운 제품을 공급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 안녕하세요.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기업, 대림콘텍(주)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시멘트 블럭과 시멘트 벽돌입니다. 시멘트 블럭 시멘트와 모래를 이용해 네모난 모양으로 만든 블럭 형태의 벽돌을 말합니다. 단열 성능과 무게를 줄이기 위해 중간이 텅 빈 형태로 제작되는 것이 특징입니다. 시멘트 벽돌 시멘트 벽돌은 주로 건물 골격을 쌓을 때 쓰입니다. 시멘트와 모래를 섞어 가압해서 만든 벽돌로 외장재 말고도 실내에서 방수를 막거나 벽을 나눌 때 쓰이기도 합니다. 두 제품 모두 주로 건축 공사에서 벽면을 쌓을 때 사용되며 그 외에 담장이나 벽체, 화당 등을 만들 때도..

기타제품 2022.12.23

용배수관 환경수로관 생태수로관 생태탈출로 철근콘크리트 용배수로관 이형수로관 탈출로수로관 용배수로 벤치플륨관 측구수로관 수로관 콘크리트수로관

대림콘텍(주)는 사회 기반 시설물의 최고의 품질을 지향합니다. 사회의 안전과 도시에 조화로운 제품을 공급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 안녕하세요.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기업, 대림콘텍(주)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환경수로관 · 생태수로관 입니다. 환경수로관 환경수로관은 주로 용, 배수로 및 측구로 사용되는 수로관으로 벤치플륨관에 비해 사이즈가 크기 때문에 통수량이 우수한 것이 장점입니다. 생태수로관 생태수로관은 수로관 내부에 탈출로가 형성되어 있는 제품으로 개구리, 뱀 등 작은 동물들이 수로관에 갇혀 고사 되는것을 방지합니다. 환경·생태 수로관 규격 제품마다 규격의 오차가 있을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환경수로관, 생태수로관에 대해서 소개해 드렸습니다! 제품은 아래 링크에서 구매 가능합니다..

PC트렌치 오픈형 커버형 배수트렌치 배수로 무소음트렌치 트렌치커버 트렌치덮개 트렌치 스틸그레이팅 중하중그레이팅 지하주차장 옥상 물길

대림콘텍(주)는 사회 기반 시설물의 최고의 품질을 지향합니다. 사회의 안전과 도시에 조화로운 제품을 공급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 안녕하세요.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기업, 대림콘텍(주)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주차장 배수로로 많이 사용되고 있는 PC트렌치 (Pre-cast Con'c Trench) 입니다. PC트렌치란? PC트렌치는 Pre-Cast 공법으로 제작된 콘크리트 소재의 배수로로 몰드형 트렌치 공법을 적용해 기존의 배수로 공사에 있어, 복잡한 작업공정과 품질 결함등을 개선한 제품입니다. PC트렌치는 주로 지하 주차장 및 옥상 외부 등에서 사용되는 제품으로 침출수 및 용수를 기능적으로 유도 처리하며, 가격이 저렴하고 설치가 간편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PC트렌치 종류 오픈형 트..

시각장애인 점자블록 점자블럭 방향유도블럭 보행 논슬립블럭 논습립점자블럭 장애인점자블럭 점자표지판 점자블럭시공 점자블럭단가 점자블럭견적 점자블럭설치 천안점자블럭 아산점자..

대림콘텍(주)는 사회 기반 시설물의 최고의 품질을 지향합니다. 사회의 안전과 도시에 조화로운 제품을 공급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 안녕하세요.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기업, 대림콘텍(주)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시각장애인들의 눈이 되어주는 점자블럭(안전유도블럭)입니다! 발로 밟았을 때 느끼는 촉각으로 시각 장애인들에게 안전과 편의를 제공하는 제품입니다. 점자블럭은 저체가 노란색을 띄우고 있는것이 특징입니다. 시각적으로 불편한 분들을 위한 것이기 때문에 눈에 띄기 쉬운 색상으로 선정된 것입니다. 점형 블럭은 일시정지 해야한다는 사실을 인지시켜주고 선형 블럭의 경우 도보 진행방향을 알려주는 역할을 합니다. 코너부분이나 꺾이는 부분은 선형과 점자블럭을 섞어 배치해줍니다. 품질의 안전성 제품의..

PE이중벽관 접속관 이중벽 하수관 배수관 파이프 PE파이프 이중벽관공장 이중벽관시공 이중벽관가격 이중벽관단가

대림콘텍(주)는 사회 기반 시설물의 최고의 품질을 지향합니다. 사회의 안전과 도시에 조화로운 제품을 공급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 안녕하세요.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기업, 대림콘텍(주)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PE이중벽관 입니다. 이중벽관은 2중 I-BEAM 형태로 압출 성형하여 외압강도와 충격에 강하고 변형에 대한 복원성이 뛰어나며, 내·외면이 매끈하여 관체 연결시 여러가지 방법으로 수밀성 있게 접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각종 공사의 하수, 오수관로와 하수 종말처리장의 차집관으로 각광받고 있는 제품입니다. 환봉지지형 연결과 원터치 소켓식 연결방식으로 체결하며 수밀성이 뛰어나 누수 발생우려가 적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 부식이 없고 산, 알카리, 폐수, 염분 등에 강하며 내한성..

낙수받이블럭 빗물받이블럭 블럭 콘크리트블럭 낙숫물 처마빗물받이 지붕빗물 지붕빗물받이 벽돌 낙수받이돌 빗물받이돌

대림콘텍(주)는 사회 기반 시설물의 최고의 품질을 지향합니다. 사회의 안전과 도시에 조화로운 제품을 공급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 안녕하세요.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기업, 대림콘텍(주)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낙수받이블럭(빗물받이블럭)입니다. 낙수받이 블럭이란? - 건물 지붕에 모인 물이 건물 모서리에 설치된 루프드레인을 거쳐 배수파이프를 통해 지면으로 떨어지게 될 때, 떨어지는 빗물과 지면사이에 완충 역할을 해 주는 제품입니다. 배수파이프에서 떨어지는 빗물의 의한 지면 파임, 겨울철엔 결빙 현상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낙수받이블럭에 대해 소개해드렸습니다! 제품의 궁금하신 점은 아래 고객센터로 전화해주세요~ 033-734-6644 저희 대림콘텍(주)는 다양한 토목자재를 한번에..

식생축조블럭 곡선형 평면형 옹벽블럭 보강토블럭 축조블럭 식생블럭 대형블럭 옹벽공사 식생축조블럭단가 식생축조블럭가격 사면보호 담장

대림콘텍(주)는 사회 기반 시설물의 최고의 품질을 지향합니다. 사회의 안전과 도시에 조화로운 제품을 공급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 안녕하세요.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기업, 대림콘텍(주)입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제품은 식생축조블럭 입니다. 식생축조블럭은 조립식 블럭으로 시공성이 우수하고 배면토압에 대한 안정성이 뛰어나 주로 하천의 제방, 도로변 절개지, 단지조경벽 등의 비탈면에 경사지게 옹벽을 쌓아 붕괴를 방지하는 용도로 사용됩니다. 식생공간을 확보할 수 있는 블럭으로 다양한 초목, 관목류 등을 식재할 수 있습니다. 제품종류 지금까지 식생축조블럭에 대해 소개해드렸습니다! 제품의 궁금하신 점은 아래 고객센터로 전화해주세요~ 033-734-6644 저희 대림콘텍(주)는 다양한 토목자재를 한번에 ..

PE배수로 단가 PE배수로가격 플라스틱배수로

대림콘텍(주)는 사회 기반 시설물의 최고의 품질을 지향합니다. 사회의 안전과 도시에 조화로운 제품을 공급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 안녕하세요.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기업, 대림콘텍(주)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PE배수로입니다! PE배수로란? PE(폴리에틸렌) 재질의 플라스틱 배수로를 말하며, 무게가 가볍기 때문에 콘크리트 수로관을 설치하기 어려운 산마루나 농지 등에 현장에서 주로 사용되는 제품입니다. 경지 정리 용·배수로 / 도로공사용 측구용 배수로 / 구획정리 측구 토목공사용 배수로 / 산마루 측구용 배수로 / 주택단지, 공장 집단 시설 내 측구 및 생태수로 등 다양한 곳에서 사용됩니다. PE배수로 종류 PE배수로 A형은 측구수로관 처럼 그레이팅을 올릴 수 있는 홈이 파여있습니다. ..

기타제품 2022.12.12

흄관 원심력 철근 콘크리트관 흄관A형 흄관B형 VR관 진동전압관 접속흄관 유공흄관 노깡 토관 배수로 수로 흄관시공 노깡시공 천안흄관

대림콘텍(주)는 사회 기반 시설물의 최고의 품질을 지향합니다. 사회의 안전과 도시에 조화로운 제품을 공급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 안녕하세요.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기업, 대림콘텍(주)입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제품은 흄관(원심력 철근 콘크리트관) 입니다. 흄관은 20세기 초 W.R흄이 고안하여 개발된 제품으로 개발자의 이름을 따와서 "흄관"이라고 불리게 되었습니다. 원심력을 이용해 콘크리트를 균일하게 살포하여 만드는 방식으로 제작되며, 생활 하수나 산업 폐수 등 각종 하수를 발생지에서 목적지까지 누수없이 안전하게 이동시키는 역할을 하는 제품입니다. 원심력 흄관은 원심력을 응용하여 만든 철근콘크리트관을 칭하며 형태에 따라 A형, B형으로 분류되고 그 용도에 따라 보통관 및 압력관으로 분류됩니..

주차방지턱 카스토퍼 멈춤턱 스톱퍼 주차스토퍼 주차멈춤턱

대림콘텍(주)는 사회 기반 시설물의 최고의 품질을 지향합니다. 사회의 안전과 도시에 조화로운 제품을 공급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기업, 대림콘텍(주)입니다! 오늘은 주차장의 차량 주차 구역에 설치하여 차량의 정차 지점을 알려주는 카스토퍼 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카스토퍼 제품 종류 위주로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카스토퍼란? - 카스토퍼는 바닥에 고정하는 인위적인 고정 시설물로 주차시 최적의 정차시점을 알려주도록 의도적으로 차량의 바퀴와 접촉하여 차량이 멈출 수 있도록 하는 안전장치입니다. 주차블럭은 경차를 비롯하여 일반 승용차, 대형 승용차, 트럭 등 차종과 관련없이 설치 및 사용이 가능합니다. 카스토퍼는 고무소재와 합성수지 소재로 나뉘며 설치장소의 환경과 주 이용..

기타제품 2022.12.07

토목용보강재 보강토옹벽 식생블럭 그리드 지오그리드 보강토블럭시공 옹벽시공 6T 8T 10T 15T 연성그리드 보강토그리드

대림콘텍(주)는 사회 기반 시설물의 최고의 품질을 지향합니다. 사회의 안전과 도시에 조화로운 제품을 공급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기업, 대림콘텍(주)입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제품은 토목용 그리드 입니다. 그리드란? 고강력 폴리에스테르(PET)를 격자 형태로 직조하여 폴리염화비닐(PVC)로 코팅한 고성능 토목용 보강재입니다. 그리드는 보강토옹벽, 연약지반, 중장비 진입로 확보, 불균형 침하방지 등 다양한 건설 현장에서 사용되는 제품입니다. 주로 보강토옹벽을 시공할 때 사용되며, 돌기가 있는 보강토블럭이라도 수직으로 쌓아올리는 시공 방법의 특성상 무너지기 쉽기 때문에 보강토옹벽 시공시 같이 사용됩니다. 토목지반을 보강하고, 특히 보강토옹벽 설치에 중요한 역할을 담당..

화강경계석 화강 경계석 보차도공사 화강석 낮춤석 경사석 도로경계석

안녕하세요.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대림콘텍(주)입니다. 오늘 주말보다 추위가 심해진 것 같네요. 추위에 건강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화강경계석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경계석이란 차도와 인도 또는 차도와 차동 경계부에 설치하는 석제품을 말합니다. 화강 경계석은 크게 직선, 곡선, 경사, 낮춤 4가지로 나누어지며, 각각 규격별로 세분화됩니다. 도로/보차도 경계석 : 보도와 차도의 경게를 구분지을 때 사용됩니다. 경사 경계석 : 직선 경계석과 낮춤석을 연결할 때 사용됩니다. 낮춤 경계석 : 보행자가 횡단 보도를 건너기 쉽게 하도록 제작된 제품입니다. 곡선 경계석 : 곡선의 도로를 따라서 경계를 구분지을 때 사용됩니다. 품명 폭 x 높이 x 길이 중량(개당/kg) 타입 도로/보차도 경계석 100 x..

측구수로관 단가 규격 측구수로관 콘크리트 수로관 판매가격

안녕하세요.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대림콘텍(주)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토목자재의 기초가 되는 제품인 측구수로관 입니다. 측구수로관이란 측구수로관이란 이름 그대로 측면에 물길을 내는 관입니다. 측구수로관은 A형, B형, ALL형으로 3가지로 나뉩니다. 측구수로관 A형은 앵글이 부착되어있지 않은 제품으로 차량이 통행이 적은 구간에 보도용으로 사용되는 제품입니다. 측구수로관 B형은 L자 모양의 앵글이 부착되어 있는 제품으로 차량 통행이 빈번한 곳에 설치됩니다. 측구수로관 ALL형은 외부로 노출되는 윗 부분까지 앵글이 부착되어 있는 제품으로 고중량 차량 통행이 빈번한 곳에 설치됩니다. 벤치플륨관과 측구수로관의 차이는 그레이팅을 고정하는 홈의 유무입니다. 벤치플륨관은 그레이팅을 고정하는 홈이 없어 일반 ..